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초 맛집] 인생 안동국시/감자전/해물전 집 '소연'

by new _ews new news 2021. 5. 4.
반응형

서초 맛집 안동국시 [소연]

여러분 안녕하세요. 늘 좋은 소식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뉴~~뉴쓰입니다!

주말부터 내리던 비가 오늘도 추적추적 내리네요ㅠ 이런 날이면 더욱 생각나는 맛집이 있어서 여러분들께 공유해 봅니다. 

 

서초역과 교대역은 많은 직장인들이 있어서 그런지 음식점과 카페가 엄청나게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오늘 여러분에게 나눌 집은 비가 오면 더욱 생각나는 따뜻한 안동국시 집입니다!

특별히 서초역 근처에는 안동국시집이 많이 있는데요. 제가 이 집을 애정 하는 이유는 머니머니 해도 맛과 분위기라고 할까?! 맛도 맛이지만 매장 분위기도 고급진? 느낌이라 손님 대접할 일이 있다면 이곳 룸을 자주 이용한답니다.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소연'이라는 음식접입니다. 

소연은  서초역 1번 출구로 오시면 바로 있는 집이랍니다. 지하에 있으니, 계단 혹은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소연의 대표 메뉴는 소연 국수, 안동국시로 나뉘는데, 이것은 육수가 멸치, 고기로 나눠지는 거라고 하네요~~ 저는 두 개 다 먹어 보았는데 깔끔한 걸 원하는 날에는 멸치, 진한 맛을 원하는 날은 고기 육수의 국수를 선택해서 먹는답니다!!! 두 가지 다 맛있다는 건 비밀입니다^^

 

무엇보다 안동국시 집에서 특색 있는 것이 깻잎과 부추일 텐데요~ 과하지 않고 국시랑 당기는 깻잎과 반찬이 이 집의 별미네요~

 

 

깻잎을 올려 함께 먹는 국수는 와~~~~~~~~~글 적고 있는 지금도 다시 생각나서 침이 고이네요ㅠㅠ 너무너무 맛있는 국시였네요. 강추입니다!

특별히 이날을 비가 왔기에~감자전과 해물파전도 시켜보았는데요..... 헉... 이럴 수가... 이 집이 전 맛집이었다니.... 처음 먹어 본 전의 맛도 감탄의 연속이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깔끔하고 너무나도 좋았네요. 덕분에 대접해드린 지인분들도 눈도 입도 마음도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감자전 사진은 ㅠㅠ 먹는데 정신을 팔려.... 잊고 있다가 마지마가 한 조각이 남았을 때, 지인에게 양해를 구하고 급히 찍었네요~~ 양은 더욱 많습니다^^

해물파전은 두툼하고 양도 많아서 4명이서 배불리 먹었네요~~(당연히 각자의 국시 하나씩을 시킨 상태에서요^^) 이날 한분은 계절메뉴인 비빔 국시도 시켰는데(사진은 예의상 못 찍었답니다.), 국물 있는 국시가 더욱 맛있다는 이야기를 해주셨습니다^^

 

쟈~서초에 오 실 일이 있다면 꼭 한번 들러야 할 그곳!! 교대에 오셔도 꼭 한번 와볼 만한 그곳!! 혹 강남권 맛집을 찾아서 온다면 시간 내어 꼭 한번 들려볼 만한 그곳!! 바로 서초역의 소연입니다! (이건 광고도 아니고 지극히 제 개인적인 견해와 블로그 내용임을 알려드려요~) 무엇보다 손님들 대접하기에 너무나도 좋은 공간이 있는 소연에서 맛있는 음식 드셔 보시길 권합니다!!!


서초역 소연 정보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9 블루힐65

http://naver.me/x4biHmuh

02-587-4490

 

이상으로 여러분에게 유용하고 확실한 정보만을 드리기 원하는 뉴~~뉴쓰였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또 좋은 소식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0